부자가 되는 가장빠른길

가장쉽게 부자되는 6가지 원칙

킴워런 2020. 10. 14. 21: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식전도사 킴워런 입니다 !


여러분들 혹시 목표를 가지고 계신가요 ?


오늘은 나폴레온 힐이 말한

 부자가 되기 위해서 꼭 해야할 일들을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나폴레온 힐은 부자가 되기 위해선 가~~장 첫번째로 목표를 명확히 하는 것이라고 말했어요.

아무리 좋은 자동차가 있더라도 목표지가 없다면 차는 필요가 없어요.

우리인생도 마찬가지라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남들보다 뛰어나도 목표가 없다면 무엇을 이룰 수 있을까요.

밑에 글 읽어 보시겠습니다 !



소.망. 달성을 위한 여섯 가지 원칙

부자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달성하기 위해 반드시 밟아야 할 여섯 가지 원칙을 소개한다. 


첫째, 당신이 바라는 돈의 ‘금액’을 명확히 한다. 단순히 ‘많은 돈을 벌고 싶다’라는 생각만으로는 안된다.


둘째, 당신이 원하는 만큼 얻기 위해 당신은 ‘무엇을 할 것인가’를 결정한다. 이 세상에는 대가 없는 보답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셋째, 소망을 달성하는 ‘기일’을 정한다.


넷째, 돈을 얻기 위한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고 설령 그 준비가 덜 되었더라도 상관하지 말고 즉시 행동에 들어간다.


다섯째, 지금까지의 네 가지 원칙, 얻고 싶은 돈의 금액, 그러기 위해 할 일, 기일, 철저한 계획을 종이에 상세히 적는다.


여섯째 종이에 적은 선언은 1 2잠자리에 들기 직전과 아침에 일어난 즉시 되도록  소리로 읽는다이때 당신은 이미  돈을 가졌다고 생각하여 그렇게 믿어버리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 당장 종이를 꺼내서 목표를 적는것입니다.

모든것의 시작은 '행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절대 어려운게 아니에요. 그냥 읽으시면 되요 

한글자만 읽어도 문장전체를 읽게 되실거에요 ㅠ ㅠ 한글자만 읽어보세요 제발




예시로 저의 목표를 보여드릴게요.


  • 8월 안으로 천만원을 모은다. 
  1. 27살, 2023년 7월4일이 되기 전 까지 1억원을 모은다. 이 돈은 3년 동안에 차차 모일 것이다. 나는 이 금액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각오가 되어 있다. 나는 회사를 다니면서 내가 받는 보수보다 더 일할 준비가 되어있다. 나는 이 돈이 반드시 손에 들어올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는 목표한 돈에 대해 확고한 신념이 있으므로 그 돈을 손에 만질정도로 분명히 마음속에 그릴 수 있다.
  2. 30살, 2026년 7월1일이 되기 전 까지 백만장자가 된다. 
  3. 30살이 되기전 2026년 7월 4일이 되기 전 까지 미국 오마하의 버크셔해서웨이 주주총회에 참가한다.
  4. 내가 이 모든 목표를 이루기 위한 이유는 나의 경제적 자유를 위해서이다. 나는 무슨일이 있어도 경제적 자유를 이뤄낼 것이다.
  5. 마련한 돈들을 이기적으로 나만을 위해 사용하지 않는다.


나는 1억원을 모으기위해, 백만장자가 되기위해 무엇을 해야할까.


  1. 투자서적, 경제, 경영 책들을 닥치는대로 읽는다.
  2. 나만의 사업을 마련한다.





올해 6월 쯔음 적은 것들인데 
아직까지 밤에 자기 전 2번 아침에 일어나서 2번 꼭 소리내서 읽고 있어요.

첫 달은 아무런 효과를 못보실 수도 있어요.. 
두달, 세달이 넘어가면 효과를 보실거에요. 
눈에 보이는 효과는 아니지만 목표들을 읽으면서 확실히 목표에 한걸음 다가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미래의 내 모습을 상상하면서 현실화 하는것, R=VD 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 )



목표없는 삶은 무의미한 삶이에요.
목표를 정하면 길이 보입니다. 어서 인생의 도로를 만들어보세요.







오늘도 내일도 부자가 되기위한 당신을 응원합니다.


이 글을 보셨으니 당장 공책펴시고 같이 시작해봐요 !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2020/10/09 - [부자가 되는 가장빠른길] - 취업 후 1년 현실재테크 후기



반응형